경력

(현) 엠오핏PT&PILATES 대표
(전) 강남 신사 리버사이드호텔 트레이너
크로스핏 레벨1 트레이너
교정운동전문가

트레이너 한마디

안녕하세요?
기정쌤이에요~!

나은 질의 삶을 살아가려고 하다보니 너무나도 많은 일들과 씨름해야하는 우리!
그러다보니 운동을 할 시간은 점점 멀어져가네요.

사실 나은질의 삶을 위해서는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한 부분이에요!
평소 운동을 재미없게만 생각하셧던 모든 분들!
버핏과 함께 건강하고 멋진 몸을 만드는 과정에서 내 몸안의 미를 찾아봐요~!

만나게되어 반가워요 ^^!

근성장부적
엣지 7기 / 목동 / 여자, 몸 만들기 (중급)

5월부터 3개월 넘게 버핏서울 플랫폼을 통해 엠오핏에서 그룹 피티 수강 중인 회원입니다. 8기도 당연히 신청했구요!

요즘 같은 시대에 친절하고 말 잘하는 트레이너분들 찾기는 정말 쉽습니다.
하지만 내 몸의 진짜 문제를 파악해 주고 정확한 운동 솔루션을 줄 수 있는 선생님을 찾기는 정말 힘듭니다.

저는 허리 디스크와 상체 불균형 등등... 원래부터 좋지 않던 자세와 예전에 잘못 배운 운동의 후유증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통증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몸이 아파서 운동을 오래 쉬었고, 늘어나는 체지방 때문에 다시 운동을 시작했지만 동네 헬스장 트레이너분께 저의 체형적 특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잘못된 티칭을 받고 고통은 가중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지인의 추천으로 버핏서울 그룹 피티를 알게 되었고 엠오핏 문기정 선생님의 '교정운동 전문가'라는 프로필을 믿고 집에서 조금 멀지만 수강을 신청했습니다.

저는 몇 시간 동안 운전해서 냉면맛집을 찾아가는 사람이지만
집에서 40분 거리에서 운동을 배우는 건? 사실 수업 시작 전날까지도 망설였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바보같네요.
여기가 ㄹㅇ운동 맛집인데...🤭

결과적으로 저는 이번에 운동시작 한 이후 체지방량 7kg 정도를 감량했고 골격근량은 1.5kg 늘었으며 무엇보다! 아침마다 혹은 오래 앉아있을 때마다 저를 괴롭게 했던 허리 통증으로부터 많이 자유로워졌습니다.

여자 수업이라고 핑크소세지덤벨 들고 휘적휘적, 머신에만 앉아서 헛둘헛둘 하지 않습니다. 늘 정확한 프리웨이트 자세 숙지시켜주신 후에 중량 올리고 수업하시는데도 제 허리는 나날이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허리 통증 때문에 운동하는 재미도 잃었었는데 요즘은 주 2회 선생님께 운동을 배우고 혼자 운동하는 날에 수업 때 배운 거 복습하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자세 익히는 재미에 헬스장 가는 게 정말 즐겁습니다.

혹시라도 예전의 저처럼, 운동을 배우고는 싶은데 좋은 선생님을 대체 어디서 찾아야 할지 고민하실 헬린이 분들, 200만 허리디스크 동지 분들께 혹시나 도움이 될까 몇 자 적어봤습니다.

리뷰 남길 수 있다는 걸 오늘에서야 알게되서 이걸 이제야 쓰네요.
여러분... 선생님 리뷰가 유독 없는 이유는
쌤이 리뷰의 존재 자체를 저희에게 알려주시질 않아서 입니다... 🤣
실상은 재등록률 90% 선생님...
그와중에 10%도 야근 때문에 연장하고 싶어도 못하신 분들인걸 감안하면 사실상 100%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선생님!

2020년 8월 6일

전요섭
엣지 5기 / 목동 / 남자, 몸 만들기 (중급)

성격도 시원 시원하시고 꼼꼼하게 자세도 잡아주십니다~
집에가면 녹초가 되긴 하지만 다같이 열심히 운동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6월 17일

박정연
스탠다드 7기 / 공덕 / 맨몸 - Level 2

온화한 얼굴의 기정쌤~ㅎㅎ 두 기수동안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수업시간에 제가 질문을 참 많이 했던 것 같은데 그때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특히 무릎 관련 피드백 주셨던 부분들 큰 도움이 되었어요.! 두 기수 하는 동안 알려주셨던 피드백 동작들을 좀 더 열심히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들고요.ㅎㅎ 그래도 두 기수 하면서 태어나서 아마 이렇게 운동을 열심히 한 건 처음이었던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뿌듯하고 만족하여요. 정말 6기 때 비하면 7기땐 이 정도면 아주 선방한것 같습니다.ㅎㅎ 계속해서 나현쌤과 두분이 하시는 수업 듣고 싶은데. 아쉽게도 8기때는 스케줄이 영 안되네요...ㅠ_ㅠ.. 언젠가 다시 만나뵙기를 바라며, 두 기수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

2018년 4월 9일

박정연
스탠다드 6기 / 공덕 / 맨몸 - Level 2

언제나 조근조근한 말투와 웃는 얼굴로 수강생들을 맞이해주신 기정쌤.!
6주동안 감사드립니다. 😊. 첫 시간에 무릎 안 좋은 점을 말씀드렸더니 매시간마다 무릎 관련해서 무리가 가는지 물어봐주시고, 제가 질문도 많이 했는데 그때마다 잘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특히 사전에 하면 좋은 무릎 관련 스트레칭 동작 알려주신 것들은 제게 특히 큰 도움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아마 제가 반에서 제일 체력이나 습득속도가 떨어지는 수강생이었을텐데 잘 하고 있다고 발전하셨다고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운동해서 칭찬을 받은 건 거의 처음이라 ㅋㅋㅋ 운동을 계속할 수 있는 좋은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6주를 하고나니 처음보다는 정말 훨씬 좋아졌고 좀 더 건강해진 것 같기도 해요ㅋ 이 좋은 느낌을 담아 7기로도 재등록했어요 ㅎㅎ 담 시간에도 또 뵐 수 있었음 좋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2018년 2월 14일

이기현
스탠다드 6기 / 공덕 / 맨몸 - Level 2

기정쌤은 진짜 멋있는것같아요!! 친절하게 자세 교정도 해주시고 저 진짜 못했는데...ㅋㅋㅋ잘한다고 칭찬해주셨던거랑 위로버찌주셨던거 정말 감사했어요. 위로버찌 받기 창피해서 버핏챌린지 나름 열심히 했던것같아요😂 감사했습니다👍

2018년 2월 12일

류은결
스탠다드 6기 / 공덕 / 맨몸 - Level 2

기정쌤 매 수업 때마다 너무 자상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온라인 미션 피드백 정말 최고로 잘 해주셨는데 많이 못 해서 정말 죄송해요ㅜㅜ 감사합니다!!!

2018년 2월 11일

주소영
스탠다드 6기 / 공덕 / 맨몸 - Level 2

나현쌤이 짐승남이라고 소개를 많이 해주었는데!
너무 착하시고, 자상한 남자인 것 같아요 !
운동 피드도 잘해주시고,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또 뵈었음 좋겠어요ㅎㅎ

2018년 2월 7일

유연환
스탠다드 6기 / 공덕 / 맨몸 - Level 3

동공이 아름다운 기정쌤 안녕하세요?
매주 일요일을 기다려지게 만드는 공덕의 남자 !!
덕분에 항상 일요일이 기다려지고 유쾌하고 즐거웠습니다.
마지막 주에 조금씩 알게 되어서 너무나 아쉽습니다ㅠㅠ
또 등록해야 되나 봐요 ㅎㅎㅎㅎ
수업 할 들을 때 마다 어깨가 너무나 부러웠습니다.
그 어깨를 만드는 그 날까지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그럼 마지막 수업 때 뵙겠습니다. : )

2018년 2월 7일